성범죄 전문 변호사: 선임 전에 알아야 할 모든 것

성폭행이나 학대를 겪는 것은 평생 동안 정서적 상처를 남길 수 있는 충격적인 사건입니다. 성폭행은 많은 사람들이 인정하고 싶어하는 것보다 훨씬 더 널리 퍼져 있습니다. 여성가족부가 제공한 성폭행 통계에 따르면 대략 3건의 성폭행 중 1건이 신고되지 않습니다.

다행히 #미투(MeToo) 운동 덕분에 요즘은 과거보다 성폭행이 훨씬 심각하게 받아들여지고 있다.

그런데 성범죄 사건에 대한 성범죄 전문 변호사를 어디서 찾을 수 있는지 궁금할 것입니다.

성범죄 변호사는 일반적으로 상해법 교육을 받았으며 매우 민감한 상황을 다루고 있습니다. 귀하를 대리할 전문가를 선택하는 것은 결코 쉬운 결정이 아닙니다. 법적 절차를 시작하기 전에 몇 가지 요소가 작용합니다. 이 게시물에서는 법적인 관점에서 성폭행의 성격과 귀하가 선택할 수 있는 옵션이 무엇인지 명확히 하고자 합니다. 그것에 들어가 보자.

성폭행 및 성적 학대는 같은 의미?

성폭행과 성적 학대는 종종 같은 의미로 사용됩니다. 확실히 중복되는 부분이 있지만 몇 가지 주요 차이점이 있습니다.

성적 학대란?

성적 학대는 성인이 아닌 어린이를 대상으로 한 행동을 설명하는 데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용어입니다. 여기에는 일반적으로 부적절한 접촉, 강간, 피해자에게 은밀한 부분을 보게 만드는 등이 포함됩니다. 모든 주에는 아동이 성행위에 대해 사전 동의를 할 수 없음을 인정하는 법률이 있습니다. 단, 동의 연령은  16세부터 18세까지입니다.

성폭행이란?

성폭행은 성인에게까지 확대되는 성적 성격의 다양한 범죄 행위를 설명하는 데 사용되는 광범위한 용어입니다. 여기에는 원치 않는 접촉, 키스, 더듬기, 강간 등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성범죄 사건 담당 변호사는 학대와  폭행에 대한 주장을 모두 관리합니다.

성범죄 민사소송 vs. 성범죄 형사사건

민사소송과 형사소송에는 몇 가지 중요한 차이점이 있습니다. 특히 성폭행/학대를 다룰 때 더욱 그렇습니다.

성폭행 민사소송

성적 학대와 관련된 민사 소송은  피해자를 대신하여 민사 법원에 제기됩니다. 그런 다음 증거를 분석하고 판사와 배심원이 결과를 결정합니다. 법원이 성적 학대가 발생했다고 판결하면 피해자가 요구하는 손해배상액을 조사해 판결이 공정한지 판단하게 된다.

형사 사건과 달리 성폭력 민사 소송의 목적은 피고가 원고가 입은 손해/상해에 대해 법적 책임이 있는지 여부를 결정하는 것입니다. 성폭행 사건의 변호사는 피해자와 긴밀히 협력하여 법적 보상을 극대화하기 위한 증거를 수집하고 제시합니다.

성폭행 형사사건

성폭력 형사사건은 사건이 경찰에 신고되는 순간부터 시작된다. 수사 결과 검거가 이뤄질 경우 피의자는 성폭행 혐의로 기소돼 기소될 예정이다. 피고인이 유죄로 판명되면 징역, 보호관찰, 벌금 등의 처벌을 받게 됩니다.

이제 가장 큰 차이점은 형사 사건에서 피해자가 폭행에 대해 보상을 받지 못한다는 것입니다. 실제로 피해자들은 사건이 어떻게 제시되고 진행되는지에 대해 거의 발언권을 갖고 있지 않습니다. 이 모든 세부 사항은 검사에게 맡겨져 있습니다.

형사 소송이 제기된 경우 피해자는 여전히 성폭력 민사 소송을 제기할 수 있습니다. 그렇게 하려면 성폭행 사건에 대한 변호사를 찾아야 할 것입니다.

성범죄 변호사가 필요한 이유

성폭행에 대한 금전적 보상을 받으려면 숙련된 변호사가 필요합니다. 혼자서 사건을 관리하는 것은 매우 어려울 것입니다. 성범죄 사건의 변호사를 찾는  것은 두려울 수 있습니다. 하지만 법은 당신 편이라는 것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민사소송에 대한 경험이 있는 변호사를 찾아야 합니다 . 불법 행위는 개인에게 경제적 또는 정서적 손해를 초래한 민사상의 잘못으로, 잘못을 저지른 당사자가 법적 책임을 집니다. 민사 불법 행위는 개인 상해법의 범위에 속합니다. 그러나 모든 개인 상해 변호사가 성폭력 사건에 대한 경험이 풍부한 변호사는 아닙니다.

숙련된 성폭행 변호사가 다음과 같이 도움을 드릴 것입니다.

  • 성폭력 사건과 관련된 요구 사항을 이해하십시오.
  •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옵션에 관한 기본 법적 지식을 얻으십시오.
  • 관련된 모든 사람 및/또는 단체의 책임을 결정합니다.
  • 귀하의 사건의 가치와 귀하가 청구할 수 있는 손해 배상 금액을 이해하십시오.
  • 학대자/기타 책임 당사자에게 보상을 제공하는 보험 회사로부터 합의를 구하는 과정을 이해하십시오.
  • 법원 요구에 따라 성폭행 소송을 제기하십시오.
  • 소송 사건 관리
  • 손해 배상금을 징수하세요.
  • 피고가 제기한 항소를 관리합니다.

성폭력 사건을 담당하는 변호사들은 피해자들이 어려운 시기를 헤쳐 나갈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피해에 대한 정당한 보상을 받으려면 경험이 풍부한 사람을 고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성폭행 공소시효

각 주에는 공소시효에 관한 별도의 규칙이 있습니다. 이전에는 18세 이상의 피해자가 민사소송을 제기하는 데 2년에서 20년이 걸렸습니다. 이 기한이 초과되면 피해자는 일반적으로 보상을 요구할 수 없습니다.

다행히 시대가 바뀌었습니다. 성범죄에 대한 정의 추구 기한을 폐지하는 법안에 서명했습니다. 이 법은 2020년 1월 1일부터 발효되었습니다. 옹호자들은 이 새로운 법이 성범죄 생존자들을 위한 큰 진전이라고 주장합니다.

성적 학대 변호사에게 찾아야 할 사항

성폭행 사건에 대해 자격증을 갖춘 변호사를 찾는 것은 어려운 작업이 될 수 있습니다.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모든 개인 상해 변호사가  이러한 유형의 사건에 능숙한 것은 아닙니다. 어떤 사람들은 귀하의 사건을 맡을 수 있다고 설득하려고 할 수도 있지만 공정한 결과를 얻는 데 필요한 경험이 없습니다. 검색에는 다음을 포함하여 찾아야 할 몇 가지 주요 요소가 있습니다.

성범죄 관련 법률 경험

분명히, 현장에서 경험을 쌓기 위해서는 성폭행 변호사가 필요합니다. 그러나 이는 단순히 말로 표현하기보다는 입증해야 합니다. 해당 주의 성폭행 법률의 성격, 일반적인 문제, 절차, 그리고 정의를 실현하기 위해 어떤 조치를 취할 것인지에 대해 물어보세요.

변호사는 다시 생각하지 않고 귀하의 질문에 답할 수 있어야 합니다. 그들이 110% 자신감을 갖고 있지 않은 것 같으면 계속 살펴보세요. 성폭력 사건을 담당하는 자격을 갖춘 변호사는 많이 있습니다.

입증된 결과

성폭행 사건에 대한 변호사의 경험을 알고 싶을 것입니다. 이에 대해 물어볼 때 과거에 확보한 수치를 알려 주는 데 문제가 없을 것입니다. 과거 고객의 이름은 알려주지 않지만 보상을 받기 위해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알고 있음을 보여줄 수 있어야 합니다.

진정한 연민

성폭행 사건은 지극히 개인적인 사건이다. 귀하와 함께 일하는 변호사는 공감을 바탕으로 의사소통을 관리하고 귀하의 충격적인 상황을 수용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그들이 귀하의 안녕을 거의 고려하지 않고 귀하의 사건을 처리하기 위해 빠르게 움직이는 것처럼 보인다면 이는 큰 위험 신호입니다.

경청하려는 의지

성폭력 사건을 담당하는 변호사의 가장 큰 특징은 경청 능력입니다. 당신은 그들에게 당신의 이야기를 전하고 강력한 사례를 구축하는 데 필요한 세부 사항을 제공할 수 있어야 합니다. 끊임없이 귀하를 방해하거나 귀하의 말을 무시하는 변호사는 귀하의 최선의 이익을 염두에 두지 않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피해자 정의를 위해 적극적으로 싸우다

성폭행 변호사는 귀하의 경험에 공감하고 귀하가 빚진 모든 비용을 위해 싸울 분명한 헌신을 유지해야 합니다. 이제 이것은  결과나 금전적 이득에 대한 대담한 약속과 같지 않습니다 . 개인 상해법에는 보장이 없습니다.  변호사는 조심스럽게 낙관적이고 자신감 있는 사고방식을 유지해야 합니다.

다음 단계

성폭행이나 학대에서 살아남는 것은 누구도 경험해서는 안 되는 일입니다. 이러한 암울한 상황에서 우리가 좋은 소식을 전할 수 있다면 그것은 당신이 혼자가 아니라는 것입니다 . 우리는 그 어느 때보다 더 많은 성범죄자들이 정의의 심판을 받는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게시됨

카테고리

작성자

태그: